검색

FAQ

뒤로가기
제목

[자주 묻는 질문] 셀라이너

작성자 페이스팩토리(ip:)

작성일 2021-01-29

조회 1047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A.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얼굴에 적당량의 앰플을 도포해 주세요.

   기기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켜준 후, 짧게 눌러 원하는 모드로 설정해 주세요.

   LED 작동 상태 확인 후, 사용하기 전 자극 세기를 확인해 주세요.

   얼굴, 목, 팔 등 원하는 부위에 기기 작동면을 대고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세요.




Q. 스킨부스터와 같은 제품인가요?

A. 셀라이너는 기존 제품인 스킨부스터보다 LED 광량을 늘려서 더 집중적인 LED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원적외선이 추가되어 [ RED + BLUE + 근적외선 + 원적외선 ] 4중 케어가 가능합니다. 




Q. LED 모드별 효능에 대해 궁금합니다.

A. RED MODE : 피부 결 개선

   BLUE MODE : 피부 진정 효과

   PINK MODE : 피부 복합 케어




Q. 바디에 사용 시 효과는 뭔가요

A. RED 모드 > BLUE 모드 > PINK 모드로

   페이스, 네크라인, 바디라인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 하며 동일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Q. 셀라이너의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요. 제품에 이상이 있는 건가요?

A. 앰플 적당량을 얼굴에 도포 후 셀라이너를 사용해 주세요. 피부 표면에 물기가 없으면 전기 자극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반대로, 묽은 제형의 화장품을 쓰거나 앰플을 많이 도포하여 물기가 많을수록 자극이 찌릿하게 느껴집니다.




Q. 전기 자극이 심해요 

A. 지방이 적은 부위의 경우 전기 자극을 더 강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혹은 [ RED / BLUE / PINK ] 3가지 모드 중, 개인마다 편하게 느끼시는 모드가 다를 수 있으니 모드별로 사용감을 느껴보시고 상대적으로 자극이 편한 모드를 사용해 주세요

   앰플 양을 조금 줄여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권장 드립니다. 피부 표면에 수분이 많을수록 전기 자극이 강하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Q. 기기 작동 3분이 지났는데 자동으로 전원이 안꺼져요

A. 한 모드로 작동시마다 3분으로 적용되며 버튼을 눌러 모드변경시에 다시 3분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Q.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A.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얼굴에 적당량의 앰플을 도포해 주세요.

   기기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켜준 후, 짧게 눌러 원하는 모드로 설정해 주세요.

   LED 작동 상태 확인 후, 사용하기 전 자극 세기를 확인해 주세요.

   얼굴, 목, 팔 등 원하는 부위에 기기 작동면을 대고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세요.




Q. 어떤 화장품과 함께 사용해야 되나요?

A. 기존에 쓰시던 화장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성분표를 확인해 주세요. 손으로 바를 때보다 훨씬 흡수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혹시 주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또한 광알레르기 반응이나 광과민성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예:하이드로퀴논, 레티놀)이 없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LED 케어에 부적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성분 문의는 각 화장품의 제조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일 성분이 많은 화장품은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토너처럼 묽은 제형은 강한 전기 자극으로 불편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Q. 미세전류 기능은 이온 흡수 기능의 갈바닉인가요, 미세 구멍을 내서 침투시키는 일렉트로포레이션인가요?

A. 셀라이너상품은 갈바닉 기능보다 더 나은 기능 인 일렉트로포레이션 기능이며

    미세전류(일렉트로포레이션)가 피부 표면에 일시적인 통로를 만들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깊숙이 전달하여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효능을 줍니다.




Q. 피부과나 치과 치료와 병행해도 괜찮나요?

A. 피부질환이 있으실 경우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해 주세요.

   치아교정 혹은 치아를 치료 중이거나 은니가 있으신 분은 치아에 위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계를 낮춰서 사용하거나 주치의와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제품은 피부 미용 기기로서 의료기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Q. 임신 중, 수유 중인 사람에게는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자궁에 혹, 유방에 혹이 있어 곧 수술을 받게 되는데 분들 사용 가능할까요?

A. 기타 수술 전에는 사용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 수술 이후 6개월 이후

   전문의와의 상담 이후 사용하시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Q. 피임기구 미레나 시술 후 사용해도 되나요?

A. 호르몬 밸런스가 불안정하여 일시적으로 피부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으며

   심장박동기 등 전자식 장치를 이식하였을 경우 사용을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Q. 아토피 피부에 사용해도 될까요?

A. 아토피 피부에 사용하시는 점을 권장해 드리지 않고 있으며

   전문의와 상담 후에 사용하시는 점을 권장합니다.




Q. 갑상선에 좋지 않은 얘기를 들었는데 목에 사용해도 되나요?

A. LED와 일렉트로포레이션 기능성은 화장품의 흡수를 돕고 피부에 유효한 파장을 침투시켜 피부 케어의 도움이 되는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갑상선에 부정적인 효과를 준다는 연구결과나 참고 자료는 없으며 

   최근에 대기업에서도 넥케어 LED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사한 질병이 있을 경우엔 전문의와 상담하신 후 사용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Q. 토닝 레이저 후 사용해도 될까요?

A. 시술 후에는 사용하시는 점을 권장해 드리지 않고 있으며

    6개월 이후 사용 시 전문의와의 상담 후 사용하시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Q. 필링하고 써도 되나요?

A. 필링 이후 사용 가능 합니다. 다만 , 약한 피부 타입일 경우 1단계 모드로 사용을 권장합니다.




Q. 세척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알코올 스와프 또는 젖은 수건으로 닦아주신 후 마른 수건으로 마무리해주세요




Q. 개인 충전기(고속충전기)로 충전하면 안되나요?

A. 해당 제품의 경우, 급속충전을 지원하지않기 때문에 계속해서 급속충전기 이용 시 정상적으로 충전 및 작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에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C타입의 휴대폰 충전기를 이용해주시거나 가까운 편의점 또는 생활용품 매장 등을 이용하여 정격전압(5V 1.0A)의 저속 충전제품으로 구매해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Q. 충전 이후 사용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A. 사용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1일 1회 3분 사용을 권장합니다.

   완충한 후 시간이 기존 사용시간보다 줄어든 경우 고객센터(1833-5097)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Q. 해외에 가져갈 수 있나요?

A. 디바이스 단독 소지하여 이동은 불가능 하며 요청 시 관련자료(MSDS)

   배송사를 통해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Q. 해외에서 충전 가능한가요?

A. 해외 전압에 맞는 개별 어댑터 연결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Q. AS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신속한 처리를 위해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과 주문번호를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접수 해주시면 바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 페이스팩토리

http://pf.kakao.com/_aKxdxoC/chat

링크가 열리지 않는다면 카카오톡 채팅 검색창에 '페이스팩토리' 검색 (상담 업무 시간 평일 10~17시)





첨부파일 cell_liner_thumb_0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